더불어민주당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혁신 지역공약 발표
더불어민주당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혁신 지역공약 발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5.19 06: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18, 선거사무소에서 빛나는 안성 새시대, 안성시 곳곳이 새롭게 달라집니다라는 주제로 혁신 2기 지역공약을 발표했다.

연일 정책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보라 후보는 지역공약에 대한 시민 공감도 제고를 위해 행사 전체를 SNS로 생중계했다.

김보라 시장 후보는 지역공약 발표 서두에 재선에 성공하면, 앞으로 4년 동안 안성시 모든 지역이 특색있게, 균형있게 성장할 것이라면서 안성시 곳곳이 새롭게 달라지는 방향은 명확하다. 안성시민 모두가 염원하는 명품도시 안성이 이제 만들어질 것.”이라며 지역공약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이어 김보라 후보는 안성시 전체를 5개 권역으로 나눠 지역공약을 발표하고 설명했다. 서부권(공도읍, 원곡면, 양성면) 공약은 유천취수장 폐쇄 & 2,100만평 개발 규제 해소 추진 / 서안성 스포츠파크(26,363) 조성 / 대규모 택지 공영개발 / 공공 하수처리장 증설 등을 발표했다.

북부권(고삼면.대덕면.보개면) 공약은 북부도로 조기 착공 / 2경부고속도로 IC주변 개발 등이 발표되었고, 시내권(안성1, 안성2, 안성3)은 안성역세권 개발을 위한 원도심 정비사업 추진 / 안성천변 산책로 개선사업 추진 / 다함께 돌봄센터 설치 등을 제시했다.

또한 남부권(미양면.서운면.금광면)은 소규모 LPG 저장 탱크 보급사업 추진 / 신재생 에너지 마을 조성 / 공공급식 지원센터 건립을 발표했으며, 동부권(삼죽면.죽산면.일죽면)은 농업 종합행정타운 건립 / K-한류문화콘텐츠밸리 조성 / 동안성 체육센터 건립(수영장 포함) / 대규모 복합물류단지 개발, 농촌 외국인 근로자 기숙사 건립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공약 발표를 마무리 하면서 시장만 잘 해도 안성은 눈부시게 발전할 수 있다.” 면서 김보라는 안성시와 시민에 대한 애정, 더 잘 사는 안성을 만들겠다는 강력한 의지, 일을 실현해 낼 수 있는 능력, 이 세 가지를 갖추었다고 자부한다.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든 지난 2년의 눈부신 성과를 지키고, 중단없는 안성발전을 해 내겠다.” 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난김보라별로 2022-05-19 23:13:08
난 김보라 별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