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민주당 고문을 비롯한 원로들, 신원주 의장에게 감사패 전달
안성민주당 고문을 비롯한 원로들, 신원주 의장에게 감사패 전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5.16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고문과 원로들이 신원주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당의 뿌리이자 기둥역할을 하는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 고문들이 15일 당에 큰 기여를 한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은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는 처음으로 안성시의회 의장이 되었을뿐만 아니라, 동부권 최초 시의원으로 당선되어 재선을 하는 등 더불어민주당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신원주 의장은 오는 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후보로 출마하기 위해 출사표를 던졌으나 아쉽게 공천을 받지 못하고 시의회 의장 임기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 고문을 비롯한 원로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당에 대해 헌신하고 시민들에게 봉사한 신원주 의장에게 퇴임에 앞서 조촐한 감사의 뜻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임원신 고문이 신원주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뜻을 모은 고문과 원로는 임원신, 임영일, 김복흥, 유봉하, 권종배, 김상원, 한범섭, 김경수, 최갑선, 오세동 등이며, 이 날 전달식에는 윤종군 지역위원장 직무대행과 안성산따라 산악회류민형 회장등도 참석해 뜻을 더했다.

이 날 사회를 본 유봉하 고문은 좀 더 넓은 장소에서 더 많은 분들을 모시고 행사를 해야 하는데 우선 고문님들과 원로분들의 뜻을 전하는게 중요하다 생각해 자리를 만들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윤종군 위원장 직무대행은 축하의 인사를 통해 당에서 먼저 준비를 했어야 하는데 고문님들과 원로님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임기가 끝나면 따로 자리를 마련하겠다. 신원주의장님이 그동안 지역구 활동을 통해 많은 민원을 해결하며 시민들에게 봉사하고 당에서도 큰 역할을 했다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임영일 고문도 축하인사를 통해 여러 사람에게 들어 신원주의장이 의정활동을 잘 한 것을 들어 알고 있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시장공천을 받지 못해 아쉬움이 있지만 신원주 의장은 이제 인생의 황금기를 맞이하고 있으니 이번 일을 기회로 삼아 많은 발전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기대를 나타냈다.

신원주 의장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신원주 의장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에 신원주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가 할 일을 한 것뿐인데 이런 감사패를 받을 자격이 되나 다시한번 생각하게 된다고 겸손한 마음을 드러내며 고문님들이 인정해 주셔서 큰 힘이 된다. 이번 공천과정에 아쉬움이 있지만, 여러 고문과 원로분들의 말씀을 들으며 마음을 추스릴 수 있었다. 앞으로 여러 원로님들을 모시고 배우며 당을 위해 시민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안성산따라 산악회에서 신원주의장에게 감사의 꽃다발을 전달했고 이어 화기애애한 담소가 이어졌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에서는 이번 지방선거대책위원회의 상임 총괄본부장으로 신원주 의장을 선임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