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 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높여라...스우커(Start of women's career) 프로그램 진행
한경대, 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높여라...스우커(Start of women's career) 프로그램 진행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5.15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는 경기도일자리재단과 도내 12개 대학과 연합하여 취업준비 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높이기 위해 집중 취업프로그램인 스우커(start of women's career)를 추진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518일부터 722일까지 진행하며 경기도내 120명의 여대생들이 참가한다.

해당 기간 동안 분야별 유명 강사로부터 듣는 역량 강화 특강과 맞춤형 온라인교육을 실시하며 아울러 현직자 라이브클래스 등의 취업강좌와 온라인 취업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린다.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도 경기도일자리재단과 연계하여 학생들의 취업 지원을 계속 도와줄 예정이다.

이원희 한경대학교 총장은 현직 전문가들로부터 취업 노하우를 습득하며 취업역량을 높임과 함께 다른 대학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한경대학교는 현재 경기도 평택에 소재한 장애인 특성화 대학인 한국복지대학과 통합이 최종 승인됨에 따라, 2023년 한경국립대학교로 새롭게 출범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