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이주현 시의원 후보, “면지역 도시가스 보급·반려동물 놀이터/산책로 조성”
정의당 이주현 시의원 후보, “면지역 도시가스 보급·반려동물 놀이터/산책로 조성”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5.13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의회의원선거 나선거구 (안성3, 미양면, 고삼면, 대덕면)에 출마하는 정의당 이주현 후보가 12일 후보등록을 한 가운데 자신의 6대 공약 중 마지막 두 가지 공약을 발표했다.

이 날 발표한 공약은 면지역 도시가스 보급 추진 반려동물 놀이터/산책로 조성 등 두가지다.

매 선거마다 화두인 면 지역 도시가스 보급에 관해 이주현 후보는 면지역 도시가스는 도시계획도로 개설 구간, 가스 공급이 시급한 지역, 주민 요청지역 등을 대상으로, 도시가스 공급사와 협의하여 현지조사를 실시하고, 사용 가구수, 현지 여건 등을 면밀히 검토하여 도시가스를 공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전하며 또한 도시가스 보급이 불가능한 곳은 마을단위 LPG 저장탱크 보급하는 등 농촌지역 에너지복지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두 번째로 발표한 반려동물 놀이터 산책로 조성과 관련하여 사람과 동물이 함께 공존하며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는 시민에게도 피해가 가지 않도록 반려동물 전용 산책로를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관련해 이주현 후보는 공원이나 공공기관 옥상 등을 활용한 반려동물 놀이터 조성과 반려동물 산책을 위한 편의시설과 코스를 개발하겠다고 전하며. 또한 안성시가 직접 운영하는 동물보호센터설치 및 시민참여기반으로 한 안성시 맞춤형 반려동물 보호 정책과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에 힘쓰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주현 후보는 시내권 실내체육센터 건립 추진 안성시의회 청사 시내권 이전 현실화 어린이, 청소년 버스요금 무료화 시내권 공공형 키즈카페 신설 등의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