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황윤희 안성시의원 후보, 공천소감과 출마의 변 밝혀
더불어민주당 황윤희 안성시의원 후보, 공천소감과 출마의 변 밝혀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5.09 06: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의원선거 다선거구 가번 공천을 받은 황윤희 후보

더불어민주당으로부터 안성시의회의원선거 다선거구 가번 후보로 확정된 황윤희 후보가 7일  후보 확정소감을 밝혔다.

황윤희 후보는 남편의 고향이 삼죽면으로 안성의 며느리이며, 딸은 초중고를 모두 안성에서 졸업했다고 전하고, “그동안 안성과 안성 분들로부터 넘치는 사랑을 받으며 살았다. 받은 사랑에 보답할 기회를 주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오랜 지역활동 경력과 국회의원실 근무경력을 바탕으로 삼아 시민들의 충직하고 유능한 심복이 되겠다면서 출마의 변을 밝혔다. 아래는 황윤희 씨의 약력과 대표공약이다.

황윤희 후보는 이규민 전 국회의원 보좌관, 이재명 대통령후보 선대위 후보비서실 팀장을 역임했다. 안성신문 기자 및 편집국 부국장, 안성시립도서관 글쓰기 강사를 했으며, 현재 아양동에 거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윤희 후보는 1975년생으로 건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고, ) 안성평화의소녀상 건립추진위원회 사무국장, ) 안성시립도서관 글쓰기 강사, ) 안성신문 기자(2008~2015), ) 이재명 대통령후보 선대위 '후보비서실 팀장) 이규민 국회의원 보좌관 등을 역임했다고 밝혔다.

대표공약으로는 안성~동탄 수도권내륙선 조기착공 추진 농촌 거주자 누구나 받는 농촌기본소득 실시 아양지구 중고등학교 신설·이전 등을 내세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기 2022-05-09 23:24:33
뜨내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