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내고장 안성탐방 프로그램’ 공동 업무협약 체결
안성시, ‘내고장 안성탐방 프로그램’ 공동 업무협약 체결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5.05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는 54, ‘혁신교육지구 시즌3’ 사업 중 안성맞춤 내고장 역사문화 체험프로그램과 관련해 안성교육지원청,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 성남전력지사(이하 한전 성남지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내고장 안성탐방 프로그램은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지역자원 연계 프로그램으로 교육 생태계를 확장하고, 안성 역사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해 지역사회 발전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고자 안성시와 안성교육지원청이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전 성남지사는 시청각 교육 및 전시관 견학, 765kV 변전설비 견학, 신재생 에너지 관련 만들기 체험 등 전기와 관련된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안성 역사·문화명소(죽주산성, 미리내성지, 안성맞춤박물관, 3.1운동기념관, 안성맞춤랜드 등) 방문, 안성맞춤 아트홀 공연 관람 및 농업기술센터 견학 등 관내 초중학교 중 신청학교를 대상으로 185회에 걸쳐 관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안성시 관계자는 본 프로그램에 아낌없는 지원으로 함께해 주신 안성교육지원청, 한전 성남지사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지역연계 프로그램을 발굴해 안성 청소년들이 미래인재로 성장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