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이주현 시의원 후보, 어린이 및 청소년 맞춤 공약발표
정의당 이주현 시의원 후보, 어린이 및 청소년 맞춤 공약발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5.04 0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의회의원선거 정의당 이주현 후보가 어린이 및 청소년 관련 공약을 발표했다
안성시의회의원선거 정의당 이주현 후보가 어린이 및 청소년 관련 공약을 발표했다

안성시의회의원선거 나선거구 (3, 미양, 고삼, 대덕)에 출마하는 정의당 이주현 예비후보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3일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공약을 두가지 발표했다.

이 날 발표한 공약은 어린이, 청소년 버스요금 무료화 시내권 공공형 키즈카페 신설, 두가 지 이다.

어린이와 청소년 버스요금 공약을 발표한 이주현 후보는 어린이·청소년 버스비 무료화 사업은 관내 학생들이 대중교통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시민의 경제 부담을 경감하고 등하교 편의를 보장할 수 있다.” 라고 전하며 이와 같은 대중교통 지원책은 대중교통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게 하는 한편 시민의 이동권 보장과 탄소배출 감소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고 전했다.

이어서, 공도 지역에 신설된 상상누리뜰 공공형실내놀이터를 모델로 한 시내권 공공키즈카페를 신설하겠다며 공공형 키즈카페는 안성관내 영유아들이 비용 걱정없이 즐겁게 놀 수 있도록 꾸며진 실내놀이터와 장난감도서관을 말한다.” 라고 전하며 영유아들의 신체적, 정서적 놀이 활동 장려를 위한 공공형 키즈까페를 비롯해 아이 키우기 좋은 안성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