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안성시지부 안성연화마을에 농협김치 100박스 지원 “가정의 달, 사랑의 농협김치 맛있게 잡수세요”
농협안성시지부 안성연화마을에 농협김치 100박스 지원 “가정의 달, 사랑의 농협김치 맛있게 잡수세요”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5.03 0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손남태)52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성시연화마을(대표 이재용)에 농협김치(5종류 구성) 10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사랑의 농협김치 꾸러미는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 등, 어려운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 드리기 위해 보내 준 것으로써 우리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민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김치공장을 운영하는 8개 농협이 참여하여 만들었으며 꾸러미는 포기김치, 갓김치, 묵은지, 파김치, 총각김치로 구성되어 있다.

손남태 지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 지역에서 어르신들에게 반찬봉사를 펼치고 있는 안성연화마을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어르신들께서 가정의 달 5월을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고 했다.

이에 이재용 대표는 우수한 품질의 맛있는 김치를 기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부하신 뜻을 살려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