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시의원 예비후보, 정책공약 발표
김지은 시의원 예비후보, 정책공약 발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5.02 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의원선거 다선거구에 출마하는 진보당 김지은 예비후보가 51일 정책공약을 발표했다.

김지은 예비후보는 생활이 편한 우리 마을 아이 키우기 좋은 우리 마을농민이 웃는 우리 마을 여성이 행복한 우리 마을 청년의 미래를 여는 우리 마을 등 5가지 주제로 주제별 세부공약을 발표했다.

먼저 생활이 편한 우리마을과 관련해 아파트 장기수선 충당금 감독 조례제정 단독 다세대 주택 관리사무소 설치 운영 등산로, 둘레길 정비 안성시 보도의 설치 및 관리에 관한 조례 개정 안성 1,2동 공영주차장 신설 등을 약속했다.

두 번째로 아이 키우기 좋은 우리 마을과 관련해 아양지구 중·고교문제 해결 - ‘·고등학교 이전 또는 통합학교 신설공공 산후조리원 설립 국공립어린이집 확대 ·면별 다함께돌봄센터 설치를 공약했다.

세 번째, “농민이 웃는 우리 마을세부공약으로 안성농촌인력통합관리센터운영 - ‘농촌인력지원조례 제정농민기본소득 2배 인상 농업재해대책 현실화 등을 약속했다

네 번째, “여성이 행복한 우리 마을과 관련해서는 보건소 마다 여성건강 생활지원센터 설립 학교 관공서부터 친환경 생리대 비치를 공약했다.

다섯 번째, “청년이 미래를 여는 우리 마을과 관련해서는 청소년 100원 버스도입 청년 월세 10만원 실시 등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