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 교육, 보육, 출산, 번외 정책 기자회견 가져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 교육, 보육, 출산, 번외 정책 기자회견 가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23 07: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가 22일 공도읍에 위치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교육, 보육, 출산, 번외 정책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1차 당내경선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권혁진 예비후보님, 이창선 예비후보님, 유광철 예비후보님, 천동현 예비후보님께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 예비후보님들의 안성시에 대한 사랑과 그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 그리고 2차 당내경선에 올라오신 김장연 예비후보님과 선의의 경쟁을 펼쳐 당내경선을 마무리 짓겠다. 마지막으로 당내경선에서 승리한다면 모두가 화합하여 하나가 되는 방안을 강구하고, 61일 본선에서 승리할 것이라며 기자회견을 시작하였다.

이 날 발표한 교육 정책은 사립 유치원 및 어린이집 4대보험 지원 특성화 학교에 대한 교육지원 공도 초­중등 통합학교 조기 착공 후 빠른 개교(TF팀 구성 후 전폭적인 행정지원) 등이다.

보육 정책은 유치원, 어린이집 무상급식 24시간 어린이 전문병원 신설 보육교사에 대한 전문교육 실시(보육교사 아동학대) 어린이집 CCTV 실시간 모니터링 (필요시 상시열람 가능) 육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많은 부모님들에게 전문가를 통한 육아 솔루션 제공 등이다.

출산 정책은 출산 장려금 확대 기저귀 50%지원 임산부 교통비지원(100만원) 24시간 분만 산부인과 및 공공 산후조리원 설치 등이다.

번외 정책은 코로나 일상회복 1500억 추경편성 결혼, 취업, 창업 준비자금 대출지원 (대출금리 50%이차보전) 등이다.

마지막으로 이영찬 예비후보는 김학용 국회의원님의 공약이었던 공도지역 초중등 통합학교 신설 확정이 났다고 한다. 진심으로 고생 많으셨다. 공도초등학교의 과밀학급 문제도 크게 해소될 듯 하다. 아이들이 더욱 활기차고 좋은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저 이영찬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자회견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당선 확실 2022-04-24 09:46:13
민주당 공천 내홍과 분열로 국힘의 승리가 확실합니다 공천만 받으세요 안성을 키울 이영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