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안성시 발전의 숙제들을 풀어나가는데 모든 경험과 열정을 다 쏟겠다”
신원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안성시 발전의 숙제들을 풀어나가는데 모든 경험과 열정을 다 쏟겠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18 06: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신원주 현 안성시의회 의장이 오는 61일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안성시장에 도전하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신원주 예비후보는 안성은 수도권에서 보수색이 짙은 곳으로 민주당의 험지였다. 하지만 지난 총선과 시장재선거 그리고 이번 대선까지 민주당은 당당히 승리했다면서 지난 몇 년간 안성시민은 안성의 발전과 변화의 열망을 우리 민주당에 걸었고, 우리 민주당을 선택해 주셨다. 이제 우리 민주당은 안성시민의 믿음에 보답해야 한다. 시민의 열망과 안성발전의 대의를 위해 민주당과 신원주에게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의정만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없기에 시정의 책임자가 되어 문제를 하나하나 풀어가려 안성시장선거에 출마했다라며 여러 장벽에 막혀 풀지 못하고 있는 안성시 발전의 숙제들을 풀어나가는데 모든 경험과 열정을 다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종군 안성시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은 축사를 통해 신원주 예비후보와의 인연을 회고하고 이번 선거가 민주당 입장에서 쉽지 않은 선거다. 민주당 지지자들의 지지를 모으는데 신원주 의장이 큰 역할을 하리라 기대한다. 김보라 시장님과의 선의의 경쟁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안성시지역위원장 직무대행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고문단, 김보라 안성시장, 양운석 도의원, 백승기 도의원, 김종길 안성시체육회 회장 및 6·1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시의원 예비후보들과 주최측 추산 시민 50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소통하는 신원주의장 2022-04-20 18:45:16
시장되서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장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