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형 시의원 예비후보 “능력있고 경험있는 유원형을 재사용 해 달라”
유원형 시의원 예비후보 “능력있고 경험있는 유원형을 재사용 해 달라”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18 0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유원형 안성시의원 예비후보가 416일 오전 11시 당왕동 소재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송근홍 안성시 노인회장, 유승익 전 평택시민주평통회장 등 다양한 기관사회단체장들과 이번 지방선거에 나서는 예비후보들 및 당원 그리고 축하와 비전을 듣기 위한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유원형 안성시의원 예비후보는 안성시 발전의 정책 수립과 집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본 원칙은 시민이라면서, “안성시의회 의원은 20만 시민의 대변자로서 당리당략을 배제하고 철저히 시민의 편에서 사고하고 행동할 수 있는 기본자세와 함께 예산을 분석 평가할 수 있는 능력과 정책을 입안하고 조례를 발의 할 수 있는 안목이 중요하다. 무엇보다도 지역사회의 각 분야의 전문가 집단과 다양한 단체와 여러 세력과의 깊은 소통과 나눔을 통한 시민 여론 수렴할 수 있는 자질과 능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30만 자족도시 철도 시대로 진입하기위해서는 큰 그림을 그릴 줄 아는 다양한 경험 다양한 인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 필요하다면서 능력있고 경험있는 자신을 재사용해 달라며 시민의 선택을 요청했다.

이와 함께 대표 공약으로 전문가 등과 함께하는 시민정책 자문단을 구성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 전개 교육청과 연계한안성교육향상 시민특별위원회우리동네 살리기 시민특별위원회를 제안 발의하여 교육 문제와 원도심 문제의 해법 모색 지역마다 공동체지원센터 설립 문화예술 전문가들과 함께 안성맞춤문화도시 안성 만들기 의회에원도심 살리기 특별조례를 발의하여안성시 마을 공동체 만들기 지원안성시 공동주택지원을 중심으로 마을만들기 사업과 저층주거단지 개선 사업이 충실히 진행될 수 있도록 예산과 조직 확보 등을 약속했다.

또한 나선거구 각 지역과 관련해 안성 3동을주거교육의 중심으로”, 고삼면과 관련해고삼 호수 개발, SK 방류수 문제, 인구 증가 대책 수립”, 미양면과 관련해농공이 조화로운 지역으로 대덕면을아파트 철도시대의 중심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유원형 안성시의원 예비후보는안성의 미래는 혼자 이룰 수 없다면서국민의힘과 능력 있고 경험 있는 현역시의원 유원형, 늘 안성의 꿈을 꾸어온 진정한 안성사람 유원형을 안성발전의 적임자로 선택해주시면 당선이라는 결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