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훈 시의원 예비후보, “동부권 발전, 조민훈 시의원 전과 후로 기억 될 수 있도록 최선 다 할 것”
조민훈 시의원 예비후보, “동부권 발전, 조민훈 시의원 전과 후로 기억 될 수 있도록 최선 다 할 것”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18 06:2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조민훈 시의원 예비후보(다 선거구)가 첫 도전에서 필승을 다짐하며 17일 오후 4시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조 예비후보는 새로운 미래를 여는 안성을 위해 이 자리에 섰다면서 이제 경기도에서 가장 낙후된 안성이라는 오명을 벗을 때이다. 이번 선거에 반드시 승리해 동부권과 안성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훗날 조민훈을 기억할 때, 동부권 발전에 있어 조민훈 시의원 전과 후로 기억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힘주어 말한 뒤 이 자리에 오신 모든 분들께서도 저를 힘껏 도와주실 것이라 믿는다. 여러분의 응원을 믿고 힘차게 달려가겠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윤종군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은 축사를 통해 조민훈 후보와의 인연을 이야기하면서 젊은 조민훈 예비후보가 역시 젊은 박상윤, 반인숙 예비후보와의 선의의 경쟁을 통해 지방선거 필승을 이끌어 내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위원장 윤종군(직무대행)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고문단, 김보라 안성시장,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양운석 도의원, 백승기 도의원, 김종길 안성시체육회 회장 및 6·1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예비후보들과 주최측 추산 시민 10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봄봄 2022-04-23 00:25:47
이분 엄청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이시던데 ~

봄바람 2022-04-24 09:36:19
봉사활동에 이분이 항상있었던거 같은데
이런분이 안성에의 선두주자가 돼야할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