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열 안성시의원 예비후보 출마선언 “마무리 못한 지역 현안 말끔히 해결하겠다”
안정열 안성시의원 예비후보 출마선언 “마무리 못한 지역 현안 말끔히 해결하겠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15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원 선거 다선거구 예비후보
국민의힘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원 선거 다선거구 예비후보

안성시의회의원선거 다선거구(금광면, 보개면, 삼죽면, 서운면, 안성1, 안성2, 일죽면, 죽산면)에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3선 도전을 하는 국민의힘 안정열 예비후보가 14일 출마의변과 주요공약을 발표했다.

안정열 예비후보는 안성시의회 재선의원으로 법률적·제도적 한계로 인하여 마무리 하지 못한 지역구의 각종 현안 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하고, 이제 본격적인 발전의 기회를 맞고 있는 안성시를 위하여 다시 한번 역할을 다하고자 안성시의회 의원에 출마하게 되었다면서 시민들의 현명하고 소중한 선택을 당부했다.

이 날 안정열 예비후보는4개 테마에 11가지 주요 공약을 발표했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먼저 예산수립부터 예산낭비 최소화 노력을 하겠다면서 지역의 낙후된 기반시설 확충 및 서민생활 안정과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재정의 건전하고 투명한 운용과 재원의 배분이 이루어지도록 예산심사를 공약했다.

이어 안성의 쾌적한 주거환경 개선, 도시재정비를 위해 도시가스 공급망 확대, 도로 등 기반시설에 대한 중장기 정비 계획을 수립하여 원활한 도시정비 추진노력

안성1, 2동 주민센터의 조속한 신증축 추진 문화시설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의 문화체육시설 확충 등을 공약했다.

다음으로 기업 유치 총력지원, 지역 균형발전 추진을 위해 서울 ~ 세종간 고속도로 건설 등 개발요인이 조성되어 가고 있는 안성동부권의 도시관리계획 재정비로 개발 가능 용지 확보 기업경영 환경 개선을 위해 자생적 기업단지 진입로 개선공사 등 소규모 기반시설 확충을 공약했다.

마지막으로 농촌과 도시가 상생 발전하는 복지안성 건설을 위해 축산시설현대화 지원 및 노후화된 농업기반시설의 개선 등 농·축산업 지원확대와 관련 자치법규 정비 부족한 농촌일손을 지원하기 위한농업인력 지원에 대한 조례등 제정 농산물 판로 확보를 위한 농산물 등 수출 지원 제도 마련 일하는 여성을 위한 일가정 양립 지원, 아동과 장애인 복지 조례 등 제도 정비 ·축산업 지원확대 등을 공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