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성 예비후보, “행복인프라를 구축할 지속가능한 행복도시 만들기 적임자, 박희성”
박희성 예비후보, “행복인프라를 구축할 지속가능한 행복도시 만들기 적임자, 박희성”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15 06: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의회의원선거 가선거구(공도·양성·원곡)에 예비후보로 등록한 더불어민주당 박희성 예비후보가 14일 주요공약을 발표했다.

박희성예비후보는 “ NEW공도·양성·원곡! 행복인프라를 구축할 지속가능한 행복도시 만들기 적임자 박희성이 안성관문 문화도시 공도·양성·원곡에 문화의 색깔을 입히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자신의 경력인 전 김보라시장 선대위 정책기획단장, 전 안성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조합사업부장과 현 안성호남향우회 회장을 연임 중임을 내세우며 시장 중심의 전략적 선택으로 시장선거와 도의원선거를 견인하여 승리할 서부권 문화도시의 주역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박희성 예비후보는 자신의 경력과 관련해 더불어민주당의 새로운 일꾼! 박희성은 30여년 동안 실천활동가로서 안성의료사협이 키운 조직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꽃피운 실천가, 안성시호남향우회가 키운 정치가로, 정책집단 전문가 및 시민사회단체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시민이 행복할 때까지 우리가 사는 이곳에서 자부심을 갖고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NEW 안성관문 문화도시 공도·양성·원곡에 행복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박희성 예비후보의 주요공약은 NEW 안성관문 문화도시로 2040안성철도시대 교통인프라 구축, 지역난방유치 추진단 구성 등 아이 키우기 좋은 스마트 도시기업을 지원하는 안성! 탄소중립 에너지 자립도시! 시민 자치시대 등이다.

NEW 안성관문 문화도시 추진에 대해 경관조례 제정으로 도시기본계획 및 경관을 고려한 계획적인 도시개발의 기초가 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면서 수변공원 등 산책로·호수관광 연계한 시민이 행복한 생활공간을 조성, 서부권 보건소·대학병원 유치 추진단 구성 등 건강한 시민이 살아갈 인프라를 계획하고, 체육센터·놀이터·역사문화체험관, 1면 주민친화 면청사 및 도서관으로 문화의 색깔을 입히겠다고 밝혔다

철도시대에 맞는 교통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적극 검토하고 추진하겠다면서 수도권내륙선 광역철도가 계획대로 단계별 추진되는데 적극 앞장서겠다. M버스 도입·고속버스 증편등 수도권 출퇴근 교통여건을 확충하겠다고 약속하고 상습정체를 해소할 구간 조기착공 및 완공 지원, 북부권 외곽순환도로 및 바람길 조성 등 도시성장 계획에 맞추어 정책 수립하겠다고 공약했다.

박희성 예비후보는 ·중 통합학교 신설, 고등학교 공도 이전, 학교밖 청소년 활동지원센터 활성화 등 아이 키우기 좋은 스마트도시! K반도체 미래형 스마트벨트 육성, 기업지원 원스톱 지원단 행정체계 개편 등 기업을 지원하는 안성! 지역난방유치 등 탄소중립에너지 자립도시, 주민공감 제안 활성화 지원조례 제정등 시민 자치시대를 위한 공약은 추후 발표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열심히 2022-04-15 22:17:29
이규민 꼬붕이 내정되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