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죽산초 테니스부 신현민 학생,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대표로 최종 선발
안성 죽산초 테니스부 신현민 학생,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대표로 최종 선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15 0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 죽산초등학교(교장 홍경희) 테니스부가 9일부터 12일까지 가평군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2022 경기도 춘계 학교 대항 테니스 대회 겸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 대표 선발전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렸다.

이번 대회에서는 4~5학년이 중심이 되어 출전했으며, 남녀 모두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경기도 5~6학년 학생들이 참가한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대표 선발전에서는 5학년 신현민 학생이 조 1위로 최종 선발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신현민 학생
신현민 학생

출전 선수는 4학년 김태희, 김혁진, 이서윤, 윤상원, 최유라, 황사랑 학생이며 5학년은 김진혁, 신현민 학생이다.

한편, 죽산초 테니스부 1~3학년 새싹부 5명의 학생들은 선배들의 우수한 성과를 이어가고자 꿈을 이루기 위해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끝으로 우수한 성과를 올린 테니스부에 대해 홍경희 교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 속에 포기하거나 안주하지 않고 감독과 코치, 선수들이 한마음으로 부단히 노력하여 이룬 값진 결과이며, 죽산초 교육가족의 큰 기쁨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