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끼 돌봄 사업」 홍보 및 호박죽 기부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끼 돌봄 사업」 홍보 및 호박죽 기부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15 0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서운면 이장회의에서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한끼 돌봄 사업을 홍보하고 돌봄이 필요한 노인들에게 호박죽 총 32개를 기부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경로당 폐쇄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돌봄이 필요한 노인들에게 주 1회 한 끼를 제공하며 안부 등을 확인하는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을 서운면 이장회의에서 설명한 후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영자 위원장의 재능기부로 만들어진 총 32개의 호박죽을 서운면 이장단과 협력해 돌봄이 필요한 노인들에게 배달했다.

김영자 위원장은 “‘한끼 돌봄 사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계속 서운면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항상 적극적으로 협력해주시는 서운면 이장단과 서운면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유병권 서운면 이장단 협의회장은 지역주민 복지를 위해 노력하시는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늘 감사드리며, 우리 서운면 이장단도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풍요로운 서운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윤종찬 서운면장은 서운면의 지역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항상 애쓰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님과 위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행정적으로 지원해드릴 수 있는 것은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