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호섭 예비후보, 의정활동계획 발표...“시민의 소리 전달하는 신문고 역할 하겠다”
최호섭 예비후보, 의정활동계획 발표...“시민의 소리 전달하는 신문고 역할 하겠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1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호섭 예비후보

안성시의회의원 안성시 가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최호섭 예비후보가 11일 의정활동 계획서를 발표했다.

최호섭 예비후보는 의정활동 목표를 시민의 목소리를 잘 전달하고, 시정이 합리적으로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견제와 균형의 원리를 잘 적용하는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더 살기 좋은 우리 지역을 만들어나가겠다. 시의원은 지방자치의 기초를 이루는 핵심이다. 시민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의정활동 방향으로 5가지를 제시했는데 주민이 주인 되는 지방행정, 주민들이 애로사항과 고충을 해결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전달하는 시민의 소리 신문고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더 적극적으로 시민의 편에 서겠다. 민원사항을 해결을 위해 관계기관이 적극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두드림의 신조로 의정활동 소방·복지·생활안전 분야 주민 서비스를 확대하고 지역일자리 창출 철저히 준비된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혈세가 낭비되지 않도록 감시자의 역할에 최선. 그리고 전문성을 키우도록 학습 하겠다는 것이다.

의정활동 사항으로 제시한 6가지는 공도읍 초·중등학교 신설 및 고등학교 신설에 최선 38국도 확장공사가 신속히 완료될 수 있도록 하고 우회도로 건설을 위해 국회의원과 안성시장과 함께 노력 원곡면, 양성면 개발에 따른 도로계획을 선행하여 점검 우리 지역 어린이, 어르신, 여성이 마음 놓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동네 조성 우리지역 극심한 주차문제, 복지공간 확보와 체육공원을 정비 공도 문화 레저타운 개발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이 완비된 자족도시 서부권을 만들어 내겠다는 것이다.

최호섭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안성의 서부권은 무궁무진한 개발 잠재력이 있는 곳이다. 속도감 있는 개발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된 정책으로 주민들과 함께하겠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어 보고 싶다. 저의 뜨거운 열정으로 우리 지역의 비전을 실천해 나가겠다며 의정활동 의지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