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중섭 안성시의원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국민의힘 이중섭 안성시의원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09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의회의원선거 다선거구(1, 2, 서운, 보개, 금광, 일죽, 죽산, 삼죽)에 출마한 국민의힘 이중섭 예비후보가 7일 아양동에 위치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중섭 예비후보는 먼저 안성시민의 건강한 가정과 행복한 삶! 그리고 우리 후대들에게 물려 줄 살기 좋은 안성을 위해 새로운 일꾼이 되고자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출마 이유를 밝혔다.

이어 세상은 변화하고 있다. 새로운 시대에 안성에서는 믿음직한 후보, 새로운 일꾼이 필요하다면서 그동안 살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시민들의 가려운 곳을 생각하고 긁어 줄 수 있는 사람 시민과 함께 안성의 희망에 도전 할 수 있는 사람 시민과 함께 안성을 변화시킬 수 있는 사람 낙후된 동부권을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일꾼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중섭 예비후보는 안성에는 일 잘하는 새로운 일꾼이 필요합니다.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피부에 와 닿는 생활 속 변화를 이끌어내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시민들을 만나 준비한 생활밀착형 공약중 7가지를 발표했다.

이 날 발표한 일곱가지 생활밀착형 공약은 아양택지내 대규모 가족공원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 안성시에서 지원하고 있는 중고등학생 교복비 지원을 현재 30만원에서 생활복, 체육복까지 지원할 수 있는 조례 제정 안성 시내지역과 아양택지내 공영주차장을 추가로 조성 안성시 청소년들에게 생리대 무상지원을 위한 조례 제정 안성시청 이전을 위해 안성시에 적극적으로 건의 안성 시립 화장장 및 유기동물센터와 유기동물 화장장 건립 건의 희귀난치성 환자들의 자부담을 지원하는 조례 제정 등이다.

이중섭 예비후보는 의리 있고, 오직 올바른 길만을 걸어온 저 이중섭! 믿고 맡겨만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일하고 싶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중섭 예비후보는 석정동에서 출생하여 한경대학교 국제개발협력대학원 국제경영학과 졸업(경영석사)했고, 전과는 없으며, 현재 국민의힘 안성시당원협의회 부의원장, 안성고등학교 총동문회 사무총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