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국회의원, 김은혜 선대위원장으로...“김은혜 의원과 함께 경기도를 반드시 탈환하겠다”
김학용 국회의원, 김은혜 선대위원장으로...“김은혜 의원과 함께 경기도를 반드시 탈환하겠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08 06:34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김학용 국회의원이 7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경기도지사 출마를 선언한 국민의힘 김은혜 의원 지지의사를 밝히고 김은혜 의원의 선거대책위원장을 맡는다고 밝혔다.

김학용 의원은 이 날 기자회견에서 경기도는 대한민국의 심장이다. 새 정부의 성공을 위해 이번 경기도지사 선거는 절대 물러설 수 없다. 이번 지방선거의 승패가 경기도에 달려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면서 이번 경기도지사 선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지난 경기도 대선 결과를 냉정히 돌아볼 때 판을 뒤집는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이라면서 이제 새 시대에 걸맞은 참신한 인물이 과감히 나서야 한다. 전체 당원의 지지를 온전히 모으고 나아가 중도층까지 지지를 넓힐 수 있는 후보를 내세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학용 의원은 그 적임자가 바로 김은혜 의원이라면서 지난 대선에서 김의원은 초선임에도 그 누구보다 당당히 대장동 게이트를 파헤치는 결기를 보여주었다. 또한 대통령 당선인 대변인을 맡아 차분하면서도 진솔하게 국민과 소통하였다. 김의원은 새 정부와 함께 원팀을 이뤄 경기도를 바꾸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끌어갈 젊고 역동적인 도지사가 되리라 믿는다고 지지이유를 밝혔다.

김은혜 의원이 도지사 경선에 참여함으로써 선의의 경쟁을 통해 우리 당의 지지도를 끌어올리고, 더 강력한 후보를 만들어내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김학용 의원은 저는 경기도에 뿌리를 둔 당내 최다선 의원으로 평소 경기도의 미래에 대한 애정과 고민이 없었던 분이 갑작스레 도지사가 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본다. 이제 저는 김은혜 의원의 당선을 위해 앞장서겠다. 오늘 중앙당 공천관리위원직을 사퇴하고 김은혜 의원의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반드시 도지사 선거를 승리로 이끌겠다면서 지지와 성원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답이 없다 2022-04-08 10:13:22
안성 위해 뛰라고 뽑아놨더니
또 이상한짓하고 있네
중앙정치는 지역을 다져놓고 하면 되는걸
끝내 중앙정치에 대한 미련을 못버리는군요
알겠습니다
앞으로 내 투표인생에 김학용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2022-04-08 09:49:12
푸하하하하~~

질기다 2022-04-09 23:56:00
밥 한끼의 국회의원 당신이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