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제58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안성시 『제58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4.08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는 제58회 도서관주간(4. 12. ~ 4. 18.)을 맞이해 지역 주민들에게 책과 도서관을 알리고자 다양한 독서 행사를 진행한다. ‘도서관주간은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홍보하고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정한 기간이다.

이번 안성시 도서관주간 행사의 흥미로운 점은 도서관별 테마가 정해져 있다는 것이다. 중앙도서관의 테마는 <도서관 판타지: 판타지 문학 특집>, 공도도서관은 <오늘하루, 감성독서>, 보개도서관은 <기록하면 기분이 좋거든요>, 진사도서관은 <코로나 시대, 도서관이 주는 위로>, 일죽도서관은 <도서관, 책과 당신을 잇다>, 아양도서관은 <어서오세요, 아양동 서점입니다>이다.

강연은 도서관 홈페이지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2일에는 <유원> 백온유 작가, 13일에는 판타지 특집전홍식 SF&판타지도서관장, 14일에는 지구불시착 illruwa 작가, 16일에는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황보름 작가 강연이 온라인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테마별 도서 전시,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각 도서관의 자료실과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안성시 도서관주간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library)SNS(인스타그램, 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