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도농교류지원센터, 마을공동체 지역역량 강화 공모 진행
안성시 도농교류지원센터, 마을공동체 지역역량 강화 공모 진행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3.31 0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 도농교류지원센터는 농촌마을의 자치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2022년 안성시 마을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지역역량 강화 공모사업을 진행한다.

이번 지역역량 강화 공모사업은 바리스타 교육, 마을정원 가꾸기, 농촌현장포럼등 총 9개 분야가 공모대상이며, 마을당 10명 이상의 주민이 참여하거나, 농촌마을이면 신청가능하다.

신청을 희망하는 마을공동체는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해 오는 411일까지 이메일(enoki78@korea.kr)로 온라인 접수(원본 제출)하거나 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 도농교류지원센터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정운길 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장은 주민 스스로 지역의 현안을 해결하고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지속 가능한 주민자치의 기반을 마련하고, 주민활동모임을 통한 공동체성 회복을 위해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 기간은 328일부터 411일까지며, 심사는 사업계획서 내용검토를 토대로 관련 전문가 3인 이상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마을은 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 도농교류지원센터를 통해 접수(031-678-0787, 0788)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안성소식-고시/공고), 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