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찬 전 산업건설위원장, 안성시장 선거 출마선언...‘NEW안성, 새로운희망’슬로건으로
이영찬 전 산업건설위원장, 안성시장 선거 출마선언...‘NEW안성, 새로운희망’슬로건으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3.25 0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바 있는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전 안성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가 오는 61일 실시되는 안성시장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24일 공도읍에 위치한 본인의 선거사무소에서 ‘NEW안성, 새로운희망이라는 슬로건으로 출마기자회견을 가졌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어떻게 하면 내 고향인 안성을 조선시대 3대 시장을 가졌던 옛 영광보다 더 찬란한 고장으로 만들지와 또 안성시민들과 함께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찾고 묻고 준비하는 과정이었고, 저 자신에게 끝없이 묻고 또 묻고 다짐하는 시간들이었기에, 지난 수년간 밤낮을 가리지 않고, 시민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떤 곳이든 마다하지 않고, 그곳을 찾아가 시민들의 애로사항과 시민들이 생각하는 해법에 대해 경청하였다며 출마의 이유를 밝혔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NEW안성, 새로운 희망 구축을 위해 다양한 공약이 준비 돼 있지만 심도 있고 자세한 설명을 위해 차후에 있을 공약 발표 기자회견의 자리에서 세세하게 밝힐 예정이라며 차후에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가질것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영찬 예비후보는 현재 안성시는 칠흑 같은 어둠 속 망망대해를 떠도는 난파선과 같은 형국이라며, 이러한 난국을 타개하기 위해 스스로 몸을 태워 안성을 환하게 비추는 등불이 될 것이고, 그 등불을 등대에 넣어 어둠 속 망망대해에서 갈피를 못 잡고 있는 안성시를 올바른 길로 인도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