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연 국민의힘 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새로운 안성 만들겠다는 비전 있다”
김장연 국민의힘 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새로운 안성 만들겠다는 비전 있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3.14 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예비후보 등록이후 11일 출마선언을 한 국민의힘 김장연 안성시장예비후보가 시장 예비후보 중 가장 빠르게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김장연 예비후보는 12일 석정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김학용 국회의원을 비롯한 당원과 지지자가 사무소를 가득 채운 가운데 개소식을 개최했다.

김장연 예비후보는 이 날 인사말을 통해 저 김장연에게는 새로운 안성을 만들겠다는 비전이 있다. 오직 안성시민을 바라보며, 시민을 위해 일하겠다는 마음을 알아달라. 윤석열 당선인의 정권교체와 김학용 국회의원의 당선과 함께 저 김장연이 안성시장이 되어 안성시민 모두가 행복한 안성시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김학용 의원은 축사를 통해 김장연 예비후보는 보개농협조합장으로 재직하며 경영 안정화를 이뤄냈으며 지역에 봉사하고 헌신해온 사람이고 남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성품을 지닌 사람으로 안성시민을 섬길 줄 아는 준비된 후보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이 날 선거사무소에서 밝힌 김장연 예비후보의 이력을 보면 1965년 보개면 적가리에서 태어나, 30대 후반에 보개면 적가리 이장, 2010년 보개농협 조합장에 당선되어 조합장 3선을 연임했다. 독일의 메르켈 총리를 존경한다고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