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국회의원 당선 선언하고 소감 발표... “마음은 처음처럼 능력은 4선답게 더 뜨겁게 일하겠습니다.”
김학용, 국회의원 당선 선언하고 소감 발표... “마음은 처음처럼 능력은 4선답게 더 뜨겁게 일하겠습니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3.09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용 후보가 당선유력 기사가 이어지자 9일밤 11시 35분경 당선을 선언하고 소감을 발표했다.

 

개표이후 계속해서 선두를 달리며, 당선이 유력시되는  김학용 후보가 개표율이 60%에 육박한 1135분 승리를 선언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승리를 선언하면서 소감문을 통해 이번 선거 결과는 김학용의 승리가 아닌 대한민국과 안성의 발전을 염원하는 시민의 승리라면서안성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의 간절한 바람을 잊지 않고, 마음은 처음처럼 능력은 4선답게 더 뜨겁게 일해서 남은 2년의 임기를 4년처럼 보내겠다.”고 했다.

아래는 김학용 당선자의 당선 소감문 전문이다.

존경하는 안성 시민 여러분,

다시 나라를 위해 일할 수 있는 명예로운 기회를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 결과는 김학용의 승리가 아닌 대한민국과 안성의 발전을 염원하는 시민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겸허한 자세로 시민의 뜻을 받들겠습니다. 또한, 저를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뜻도 함께 헤아리는 통합의 정치를 실천하겠습니다. 아울러 함께 경쟁했던 후보님들께도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선거는 끝났지만, 이제부터가 정말 중요합니다. 안성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의 간절한 바람을 잊지 않겠습니다. 선거 기간 동안 약속드린 대로 마음은 처음처럼 능력은 4선답게 더 뜨겁게 일하겠습니다. 남은 2년의 임기 동안 4년처럼 열심히 일해서 시민 여러분과 맺은 약속, 최선을 다해 지키겠습니다.

해야 할 일이 참으로 많습니다. 먼저 제가 지난 12년간 이어온 시민과의 소통을 다시 복원하겠습니다. 당장 42일부터 매월 첫째주 토요일에 안성 시민 민원의 날을 다시 열어 시민의 민원을 듣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소통을 계속 늘리고, 그간 소외되었던 청년·여성의 목소리를 의정활동을 적극 담겠습니다.

특히 새정부 출범을 계기로 안성이 도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았습니다. 정권 초기 새 정부의 방향이 세워지는 만큼 중앙정부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안성의 발전 청사진을 마련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유치, 안성 철도 조기 착공 등 숙제가 많지만, 안성 시민께서 함께해주신다면 저는 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변함없는 성원과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국민이 바라는 나라다운 나라, 그리고 안성의 새로운 미래를 반드시 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국회의원 당선자 김학용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