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문화도시 라운드테이블 ‘시민맞춤’ 3회차 개최
안성문화도시 라운드테이블 ‘시민맞춤’ 3회차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2.26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는 지난 24일 시민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문화도시 라운드테이블 시민맞춤’ 3회차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이블에서는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김선애 사무국장의 문화도시 원주 추진사례강연을 시작으로 그룹별 라운드, 통합 라운드 형식의 테이블을 진행했다.

안성문화도시 라운드테이블 시민맞춤은 시민들과 매주 세 시간여 동안 안성의 문화도시 밑그림을 그려보고 시민과 공동체의 역할 등 다양한 문화적 의견들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빠짐없이 참여한 A씨는 테이블이 진행될수록 시민 거버넌스에 대한 필요성과 힘을 느끼고 있다문화도시 도전을 응원한다. 더 많은 시민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는 33‘4차 라운드테이블에서는 안성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과 대안을 주제로 3시간 동안 열띤 시민 토론의 장이 열릴 예정이다.

안성 문화도시 라운드테이블 시민맞춤은 오는 317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3시에 개최되며, 장소는 안성맞춤아트홀 4안성맞춤 문화살롱에서 진행된다. 문화도시를 함께 만들어 갈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신청은 온라인(https://forms.gle/JDfsjYdgzQ8o84957), 오프라인(전화접수 070-4193-5472, 평일 오전 9~오후 6)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