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국회의원 재선거 후보자 토론회 24일 열려...7개 주제 놓고 토론
안성 국회의원 재선거 후보자 토론회 24일 열려...7개 주제 놓고 토론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2.24 06: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국회의원 재선거 후보자들의 토론회가 24일 열린다
안성국회의원 재선거 후보자들의 토론회가 24일 열린다

공직선거법에 의한 안성시 국회의원 재선거 후보자 토론회가 24일 개최된다.

안성시 선거관리위원회가 23일 공지한 내용에 따르면 이번토론회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30분까지 SK브로드밴드 기남방송 스튜디오에서 열리며, 같은 날 오후 21시부터 2230분까지 SK브로드밴드 기남방송을 통해 방영된다.

이 날 토론회에는 이번 재선거에 출마한 기호2번 국민의힘 김학용 후보와 기호3번 정의당 이주현 후보, 무소속 기호5번 이기영 후보가 초청되었으나, 이기영 후보는 가족의 코로나 확진으로 이번 토론회에 불참한다고 밝힌바 있다.

이에 따라 토론회는 김학용후보와 정의당 이주현 후보간의 맞토론 형식으로 진행된다.

토론주제는 평택-부발선과 수도권내륙선 등 철도 조기 착공을 위한 추진방안 및 두 노선 외에 추가 철도 노선의 구상 등에 관한 견해 용인 반도체 클러스트 등 K-반도체 벨트 조성에 따른 인근지역과 상생방안 및 환경오염 방지 대책 코로나19 이후 관련 정책 농촌지역 학교의 통폐합과 도시지역의 학교부족 등 도·농간 교육 불균형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 기초단체장과 기초의원에 대한 정당공천제 폐지와 지방재정분권에 대한 견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대한 견해 저출산과 인구절벽에 따른 인구증가를 위한 정책과 해결방안 등 7개다.

이번 토론회는 기남방송뿐 아니라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홈페이지(www.debates.go.kr), 유튜브(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중앙선거관리위원회) 등을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고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통역도 실시한다.

한편 각 후보의 책자형 선거공보는 오는 27일 투표안내문과 함께 발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성 천신보살 2022-02-24 18:34:01
올해는 이씨가 대세다. 작년은 2021년이라 2가 하나 모자라서, 이규민이 중도하차했다. 올해는 2022년. 2가 많은해이니 이씨가 대세다. 이재명은 호랑이해에 대성할 시라소니상이다. 안성에도 이씨가 될해인데, 늙은 이씨가 될지 젊은 이씨가 될지 두고보자. 안성에 한번 뽑힌 금은 자리잡기 힘들다. 이미 박힌 금이야 어쩔수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