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KCC 안성공장, 안성시에 이웃돕기 성금 6천만원 기탁
(주)KCC 안성공장, 안성시에 이웃돕기 성금 6천만원 기탁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1.21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안성공장(대표 정몽진, 정재훈)은 지난 19, 안성시에 이웃돕기 성금 6천만원을 경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

KCC는 건축자재, 창호, 도료, 첨단소재 등을 생산·판매하는 글로벌 정밀화학기업으로 더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란 경영이념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업이다.

2019년부터 안성시에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치며 성금 1억원 기탁, 2020년에는 쌀 10포 및 라면 50상자를 안성시 서운면에 기탁한 바 있으며, 2021년에는 이웃돕기 성금 5천만원을 기탁해 교육장비 미비로 비대면 교육을 받지 못하는 관내 저소득계층 학생들에게 학습용 노트북을 지원하는 사업에 사용됐다.

심재국 KCC 안성공장장은 코로나19와 한파가 지속되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드리고자 성금을 마련했다성금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쓰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사회는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기업의 관심과 후원이 많은 분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되고 있다. 여러분들의 정성을 모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매년 지역사회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KCC 안성공장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안성시에서는 이번 후원금을 집수리가 필요한 관내 저소득 취약가구의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