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을 위한 친환경 농산물 찬장(饌欌)사업’ 실시
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을 위한 친환경 농산물 찬장(饌欌)사업’ 실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12.09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취약계층을 위한 친환경 농산물 찬장(饌欌)사업을 실시했다.

이 찬장(饌欌)사업은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추진하는 2021년 경기도 농업·농촌 통합 판촉홍보 지원 공모사업에 삼죽면이 선정돼, 사업비 2백만원을 지원받아 삼죽면 관내에서 재배한 친환경 농산물과 그 농산물로 조리한 밑반찬을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사업이다.

이날 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삼죽면 관내에서 수확한 쌀 10kg 30, 계란 30판과 과일샐러드, 배추겉절이, 소고기 장조림 등 반찬 6가지를 삼죽면 행복마을관리소 직원들과 함께 조리하고 독거노인, 장애인 등 생활이 어려운 가정 30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한상천 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공모사업에 적극 참여해 사업비를 마련하고 지역 농민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전했다.

김진관 삼죽면장은 지역 농업인의 소득에도 도움을 드리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도 나눠드린 행사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