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삼농협 2021년 농협중앙회 “지도사업 선도 농협상” 수상...윤홍선 조합장“고삼농협이 농협다운 농협임을 인정받은 것”
고삼농협 2021년 농협중앙회 “지도사업 선도 농협상” 수상...윤홍선 조합장“고삼농협이 농협다운 농협임을 인정받은 것”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12.0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삼농협(조합장 윤홍선)이 전국 1,118개의 지역 농축협 중 11개 농협에만 부여하는 지도사업 선도농협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3일 밝혔다.

농협중앙회에서는 매년 농협사업의 가장 본질적인 지도사업을 잘 하여 주위의 모범이 되고 사업을 전파할 수 있는 선도농협을 지정하고 있다.

고삼농협은 농업생산성향상부문 농가수취가격 제고, 농업경영비 절감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양하여 선도농협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특히 고삼농협은 친환경 쌀, 원예사업 분야에서 친환경학교급식농산물 생산, 유통을 통하여 농업인의 농업소득을 증대시킨 공을 인정받았으며 농기계임대사업,직영사업등을 통한 농업경영비절감을 위해서도 큰 기여를 한 것으로 인정받았다.

고삼농협은 경기도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고삼농협은 이번 시상을 통해 중앙회 무이자자금지원과 지도사업분야 특별승진 대상 자격 부여를 받게 되었다.

고삼농협 윤홍선조합장은 농협사업은 신용사업, 구매사업, 마트사업 등의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나 이 모든 것이 농업인의 경제적,사회적,문화적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궁국적 목표 실현을 위해서는 지도사업이 잘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번에 지도사업 선도농협으로 수상한 것은 고삼농협이 농협다운 농협임을 인정받은 것으로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욱 더 농민조합원을 위한 농협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