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완 “도전하는 사람이 아름답다” 출판기념회
홍석완 “도전하는 사람이 아름답다” 출판기념회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11.29 06:5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석완 전 민주당 안성시지구당 위원장이 28‘21세기 안성발전 프로젝트라는 부제가 달린 도전하는 사람이 아름답다출판기념회를 가졌다.

홍석완 전위원장은 이 날 인사말을 통해 가족에 대한 소개와 감사를 전하며 안성토박이로 살아왔음을 강조하고 책에 포함된 안성발전을 위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홍석완 전위원장은 안성은 안일함에서 벗어나 과감하게 창조적인 새로운 정책을 만들고 실현해야 한다면서 교통, 축산악취, 반려동물클러스터, 수자원 활용, 시청사 이전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먼저 가시화되고 있는 철도는 안성의 교통낙후를 해결할 수단이며, 새 대통령이 당선되면 수도권 내륙선을 최우선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축산악취 해결은 거점별로 대규모 축산단지 조성을 통해 해결할 것과, 반려동물 클러스터를 안성에 조성해야 한다는 소신을 밝혔다.

이어 안성은 수자원이 풍부한데, 식수는 비싸게 사서먹고, 안성물은 다른지역 농업용수로 사용하고 있다며 근본적 고민이 필요하다는 견해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안성 시청사가 30여년전 현위치로 이전했는데, 시청부지를 새롭게 선정해 안성발전의 축으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석완 전 위원장은 마지막으로 안성이 새로운 전기를 마련해 재도약하는 길은 혁신하고 도전하는 것이라면서 안성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석완 전위원장은 대덕면 보동리 출신으로 초··고를 안성에서 다니고 대학에서 행정학을 전공한 후 현재 한국외국어 대학교 행정학과 겸임교수로 재직중이다.

또 정치인으로서 민주당 안성시지구당 위원장을 10년간 하는 등 민주당 30년 지킴이를 자임하고 있으며, 내년 안성국회의원 재선거 출마의사를 밝힌 상태다.

이 날 출판기념회에는 정대철 전 민주당 대표,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백승기 경기도의원, 우석제 전 안성시장과 민주당 관계자와 홍석완 위원장의 지인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성당 2021-11-29 15:36:49
어려운 안성에서 민주당을 오랜기간 지켜온 것은 소중하나, 오래했다고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부단히 소통하고 개발해서 안성의 도약에 기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선과 같이 하니 흐름이 중요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도전은... 2021-11-29 08:32:49
도전은 도전할 때 , 그때만 아름다움.......끝까지 완주하면, 더 오랜시간 아름다움.......이분은 안성의 안철수인가? 완주한 경험이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