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21년 우수독서자, 책 읽는 가족’ 시상
안성시, ‘2021년 우수독서자, 책 읽는 가족’ 시상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11.24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0일 안성시 중앙도서관에서 ‘2021년 안성시 우수독서자, 책 읽는 가족시상식과 수상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하여 우수독서자책 읽는 가족수상자 및 수상자 가족 40여명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우수독서자책 읽는 가족은 안성시 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 중 지난 1년간 도서관 자료를 활발히 이용하며 도서관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로 우수독서자 총 19, 책 읽는 가족 총 6가족이 선정됐으며, 수상 혜택으로 20221년간 대출권수 10권이 상향된다.

시상 후 진행된 수상자 가족과의 간담회에서는 안성시 도서관, 안성시에 관한 다양한 의견이 제안됐다. 특히 어린이 우수독서자들의 다양한 의견이 많아 더욱 훈훈한 분위기로 진행됐는데, 도서 대출권수 상향, 작은도서관 프로그램, 다양한 책 구입 등 도서관에 대한 여러가지 의견과 안성시의 미래, 교육관, 비전에 대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은 도서관에 애정을 갖고 열심히 이용하며 오늘 우수독서자, 책 읽는 가족으로 선정된 수상자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안성시민 누구나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면 지역 작은도서관을 확충하여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