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교육지원청 김진만 교육장, 2021 안성 온라인 학교스포츠클럽 축제 현장 방문 격려
안성교육지원청 김진만 교육장, 2021 안성 온라인 학교스포츠클럽 축제 현장 방문 격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11.03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만)2일 ‘2021 안성 온라인 학교스포츠클럽 축제에 참여 중인 공도중학교를 방문해 영상을 제작, 촬영중인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축제는 지난 25일부터 오는 12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안성 관내 초···특수학교 753명이 사전 신청했다. 학교스포츠클럽 축제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을 구성했고,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유튜브 공식 채널에 길잡이 영상을 탑재하여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중이다.

참여 방법은 매주 6개 종목(줄넘기, 축구, 농구, 플라잉디스크, 저글링, 응원 영상)을 개인 촬영 후에 종목별 네이버 밴드에 영상을 탑재하면 된다.

공도중학교는 학생들이 학교 체육시설과 장비를 누구나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촬영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공도중학교 김지훈 교사는 공도중학교에서 올해 학교스포츠클럽 축제를 운영했는데, 학생들의 반응이 좋았다. 이번 안성 온라인 학교스포츠클럽 축제 역시 줄넘기, 축구, 농구, 저글링 등 4개 종목에 28명이 참가했다. 학생들이 촬영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장소와 장비를 대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진만 교육장은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을 통해 유··중등 교육 분야의 대면 활동을 준비 중이다. 철저한 학교 방역체계 하에 안전하고 온전한 학교 일상 회복을 위한 시작점이 신체활동이다. 이에 우리지원청에서도 온라인 학교스포츠클럽 축제를 지원하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