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3동 당목골 마을 어르신, 아름다운 거리 조성을 위한 ‘가로수 뜨개질 옷’ 기부
안성3동 당목골 마을 어르신, 아름다운 거리 조성을 위한 ‘가로수 뜨개질 옷’ 기부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10.29 0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안성3동 당목골 마을에서는 지난 42021년 안성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참여형 당목골 마을 어르신 뜨개질 사업을 공모해 선정되어, 지난 27일 안성3동 주민자치센터에서 가로수 뜨개질 옷 기부행사를 진행했다.

마을 주민들은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각자 집에서 뜨개질을 하여 3백만원 상당의 가로수 옷 70여 벌을 만들어 기부했다. 특히나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다양한 문구를 직접 뜨개질해 넣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또한 기부행사 후 당목골 마을 주민 및 안성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3동 주민자치센터 직원들은 안성3동 고수2로 양방향 도로 가로수 30그루에 이 뜨개질 옷을 입혔다.

진민현 당목골마을 길라잡이 추진위원장은 마을공동체 사업을 통해 마을주민 모두가 웃음 짓고 더불어 사는 것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어 시작했다, “오늘과 같은 사랑의 뜨개질 사업을 통해 작지만 따뜻한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마을주민 모두가 기쁨과 행복함을 느꼈다. 앞으로도 마을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