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민연대, ‘평화와 통일’을 위한 랜선 시민합창 공모
안성시민연대, ‘평화와 통일’을 위한 랜선 시민합창 공모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10.25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민연대가 평화와 통일을 위한 시민합창 참가자를 공모한다.

이번 시민합창 공모는 오는 111일부터 1130일 오후 3시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곡목은 홀로 아리랑”( 유튜브에서 홀로아리랑 노래방검색하여 금영음원 사용)이다.

참가하고 싶은 시민은 홀로 아리랑을 활용하여 노래하고, 노래하는 영상을 찍어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이메일(norbucho@hanmail.net)로 받으며, 신청 시 성명, 핸드폰 번호, 자기소개를 기재해야 한다.

응모한 시민은 시민합창 영상제작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시민연대에서는 접수된 시민가운데 15~25명을 선정하여, 편집본을 활용하거나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또 모든 참가자에게는 CGV영화 관람권을 2매 증정하고, 시민합창 영상 제작 참가자에게는 1인당 상금 10만원씩 제공한다.

선정결과는 오ᅟᅳᆫ 1215일 오후 3시 안성시민연대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개별 문자 발송할 예정이다.

안성시민연대 강병권 대표는 “70년의 분단과 대결의 상처를 치유하고, 민족의 염원인 평화와 통일을 향한 시민합창을 개최한다. 오늘의 행복을 지키는 평화와 내일의 희망을 약속하는 통일에 대한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평화와 통일을 위한 랜선 시민합창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는 안성시민연대 사무국(031-674-086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