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엄정지사 고속도로 휴게소 내 직판행사 협의
안성시,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엄정지사 고속도로 휴게소 내 직판행사 협의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09.29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7일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엄정지사(지사장 신상록)와 지역농업인을 위한 로컬푸드 직거래 직판행사를 지속 추진키로 협의했다.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엄정지사는 평택~제천고속도로를 관리하고 있으며, 특히 안성시 서운면에 위치한 안성맞춤휴게소 내 로컬푸드 행복장터 개설, 매장 운영 및 농산물 임시 특판장 개설 승인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에 안성시에서는 지난 추석명절 고속도로 휴게소 내 판촉행사를 추진하여 안성농특산물 소비촉진에 좋은 성과를 나타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농산물 판매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극복하기 위해 수확시기에 맞춰 판로에 어려움이 있는 지역농가를 추천하여 임시 특판행사을 지속 추진하기로 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이 있는 지역농업인을 위해 직판행사를 적극 후원해 준 한국도로공사 엄정지사에 감사하다앞으로도 안성시와 한국도로공사 엄정지사가 지속 협력하여 농업인에게 희망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에서는 지역농산물 소비 촉진에 기여한 엄정지사에게 로컬푸드 발전 유공 안성시장 감사패를 전달하였으며, 엄정지사에서는 향후 고속도로 휴게소 내 행복장터 활성화 및 직판행사 등에 적극 협력하여 지역 농업인의 소득증대에 노력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