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진사도서관, 전문 성우 소리극『잔소리 없는 날』 공연
안성시 진사도서관, 전문 성우 소리극『잔소리 없는 날』 공연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09.16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진사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소리극 잔소리 없는 날을 공연한다.

전문 성우가 공연하는 소리극인 잔소리 없는 날은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총 70(11:00 ~ 12:10) 동안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온라인 송출)으로 진행하게 되며 소리극을 통한 성우의 작품 낭독 및 다양한 독후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전문 성우 소리극인 잔소리 없는 날공연을 통해 성우의 살아있는 육성으로 시각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청중이 오로지 청각에만 의지하여 감상함으로써, 상상력을 키우고 다양한 체험과 함께 창조적인 사고의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공연이라 할 수 있다.

진사도서관은 이 밖에도 책을 매개로 하는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운영 중인데 도서관과 함께 1000책 읽기’, ‘초등생 책 꾸러미’, ‘초등역사 탐험대’, ‘유아 책 놀이’, ‘주제별 명화 속 이야기강좌 및 종이책 만들기’, ‘어린이 북켄드(Bookend)’, ‘가을에는 편지를 쓰겠어요’, ‘사서 추천 도서 전시등을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library/main.do)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진사도서관팀(031-678-4092, 409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