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중소기업 대상 ‘2022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수요조사
안성시, 중소기업 대상 ‘2022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수요조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08.10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는 중소기업의 열악한 기반시설 정비 및 노동·작업 환경개선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2022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에 대해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2022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은 도·시비를 투입하여 지원될 계획으로, 중소기업 주변의 기반시설인 도로, 상하수도 정비 및 CCTV 설치 등 기반시설 개선사업열악한 기숙사, 휴게실, 식당, 화장실, 자체 소방시설 설치 및 개보수와 화상 회의실 구축 등을 위한 노동환경 개선사업작업공간(바닥, 천장, 벽면, 창호 등) 개보수, 적재대, 환기·집진장치, LED조명 설치 및 개보수, 무선 화재감지기, 컨베이어 작업대 설치를 위한 작업환경 개선사업등이 포함된다.

기업환경 개선을 희망하는 기업에서는 안성시청 홈페이지(안성소식시정정보공지사항)에서 해당 사업을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안성시청 일자리경제과 기업지원팀 또는 읍면동 주민자치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사업 선정 시 수혜 효과가 큰 사업, 시급을 요하는 열악한 시설에 대한 사업, 여성기업 또는 여성 종업원 20% 이상인 기업, 장애인 의무 고용 준수기업, 일자리 우수 인증기업, 어린이집 설치 기업의 사업 등에 지원 우대가 있을 예정이며, 경기도와 안성시에서 현장 조사 후 최종 지원 사업을 선정하게 된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열악하고 노후된 중소기업에 최대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기업하기 좋은 맞춤 도시 안성의 위상을 확고히 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사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일자리경제과 기업지원팀(031-678-246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