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소방서, 안성시 시각장애인 단체에 생활용품 전달
안성소방서, 안성시 시각장애인 단체에 생활용품 전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08.04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지난 2일 안성시시각장애인단체 사무실에서 공단남성의용소방대와 시각장애인협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생활용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고 최소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으며 코로나로 인해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내 시각장애인을 대상으로 생활용품을 전달하여 어렵고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공단남성의용소방대에서 회원들의 성금과 물품을 후원받아 전달하게 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상선 공단남성의용소방대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지치고 힘든 상황인데 조금이나마 희망을 드리기 위해서 전달식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 할 것을 약속하기도 하였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과 마스크1,000,(20kg) 10개 등을 전달하였다.

한편, 안성소방서 공단남성의용소방대(대장 이상선)는 안성시시각장애인협회(회장 이정예)와 지난 20189월에 상호 업무협약을 통해 매년 후원금과 생활용품을 지원해 오고 있다.

안성소방서 고문수 서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생활용품 전달은 평소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의용소방대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밝히며, 공단남성대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