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 청년취업아카데미 3기 『취업준비를 위한 자기소개서 글쓰기 전략』교육생 모집
안성맞춤 청년취업아카데미 3기 『취업준비를 위한 자기소개서 글쓰기 전략』교육생 모집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06.22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안성맞춤 청년취업아카데미 3기에 참여할 교육생 30명을 오는 7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성맞춤 청년취업아카데미 3기에서는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을 대상으로취업준비를 위한 자기소개서 글쓰기 전략과정을 운영하여 취업준비생의 실전 취업스킬향상을 지원한다.

오는 712일부터 71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자기소개서 작성법, 취업트렌드로 알아보는 자기소개서 준비전략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며, 교육 참여자는 사전에 자기소개서를 제출하고 교육 후에 일대일 개별 피드백을 거쳐 자기소개서를 완성하게 된다.

교육은 신청일 기준 안성시 거주 청년이거나 안성지역의 대학교 재학생(19~39)이면 누구나 잡아바 통합접속시스템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의지 및 성실도 등을 고려하여 최종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박숙희 일자리경제과장은 극심한 취업난으로 서류전형 합격률이 낮아지는 상황에서 이번 교육을 통해 청년들이 취업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